News

News/Notice

디너세트
게시글 검색
'외식 프랜차이즈 한끼맛있다', 가맹점을 핫플레이스 매장으로 만든다.
한끼맛있다 조회수:293 223.39.130.111
2017-06-14 15:27:35

'외식 프랜차이즈 한끼맛있다', 가맹점을 핫플레이스 매장으로 만든다

                        

한양식레스토랑 콘셉트를 지닌 외식 프랜차이즈 한끼맛있다는 획기적인 레시피로 부산, 대구,경남, 군산일대에서 점심·저녁 식사를 즐기려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다. 런치 세트와 디너 세트 메뉴는 2~3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의 음식으로, 2만원대 가격으로 부드러운 육질의 부추통삼겹스테이크, 찹스테이크, 단호박불고기, 떡갈비등 메인 메뉴를 고르고, 추가적으로 파스타나 필라프, 피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방문고객들은 한끼맛있다를 국내토종퓨전레스토랑, 가성비레스토랑, 한양식레스토랑이라고 지칭한다. 여기에 현대적 빈티지 느낌의 인테리어로 내부를 꾸며 트렌디한 외식 공간을 찾는 젊은 층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끼맛있다는 경기 불황 속 창업을 시작하려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탄탄한 시장조사를 토대로 본사 대표가 직접 현장답사와 함께 상권분석, 입지분석, 채산성등을 면밀히 분석하여 창업자를 가이드한다. 또한 본사에서는 매장오픈전에 철저히 쉐프교육을 시켜 요리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한다고한다. 대부분의 창업자들이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유행에 민감한 업종에 관심을 가지며 정보 수집에 힘쓴다. 그러나 사업을 시작하는 초보창업자들이 사업의 안전성, 마케팅전략, 물류시스템, 원가 대비 수익 등 실제 데이터 관련 정보를 얻기는 쉽지 않다.
 
이에 한끼맛있다 본사는 경영진들이 현장 실무교육을 토대로 예비점주에게 운영의 도움을 주는 일을 놓치지 않는다. 외식업창업 브랜드 몸소손수 한끼맛있다 김성일대표, 김성수대표는 "기존에 창업을 해본 경험이 없는 예비창업자나 초보창업자들의 경우 특히 소비자의 심리 및 동향,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 제품에 대한 분석 정보가 미흡한 사람이 대다수 라고한다. 미흡한 정보나 잘못알고 있는 정보를 토대로 매장을 오픈할 경우 외식시장 내에서 이탈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외식업창업 프랜차이즈의 경우 점포입지, 브랜드로서의 경쟁력, 본사 경영진으로서의 능력을 중요시한다. 한끼맛있다는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각 지역으로 가맹점이 빠르게 개설되고 있으며, 오픈 예정과 더불어 전략적인 창업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끼맛있다 본사는 몸소 손수 직접 요리하는 매장을 만들고 있어, 맛의 풍부함으로 방문고객의 니즈를 충족 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
 
기사원문보기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