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Notice

디너세트
게시글 검색
창원상남동맛집 한끼맛있다 가성비레스토랑 여성레스토랑으로 입소문나
한끼맛있다 조회수:209 203.226.208.64
2017-07-27 16:52:38

 

 

창원상남점 OPEN 

창원상남점 오픈과 동시에 고객들로부터 많은관심 속 매출상승.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과 맛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한끼맛있다'가 창원상남동에서 화제다. 

한끼맛있다 메뉴는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양식을 한식화한 이색 조합, 스테이크와, 피자 그리고 파스타, 필라프의 메뉴를 선보이며 기존의 레스토랑과의 차별화를 했다. 

국내순수 토종퓨전레스토랑으로 메인음식과 필라프, 파스타, 피자 종류를 포함한 두가지 이상 메뉴를 세트로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런치세트와 디너세트로 구분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 특히 여성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고 한다. 

안정감을 주는 인테리어에 한국식 양식 조리법으로 맛을 낸 부추통삼겹스테이크와 매콤한 맛을 살린 매콤닭가슴살파스타등 양식을 한식화한 한끼맛있다만의 색다른 컨셉이다.

메인 메뉴로는 부추통삼겹스테이크, 단호박불고기, 찹스테이크, 떡갈비를 판매하고 일반적인 양식이 아닌 한식을 특화한 들깨사골파스타, 콩크림파스타, 허니단호박피자, 마약옥수수피자, 인절미씨앗피자, 게살새우필라프등 이색적인 메뉴로 여성레스토랑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한끼맛있다는 국내순수브랜드로 양식의 한식화를 만드는 곳으로 알려져있다. 

업체 관계자는 “양식 먹기를 꺼리는 어르신과 매운 것을 못 먹는 아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한 메뉴를 구성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몸소 손수 요리하는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맛이 풍부하고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이색 스테이크와 필라프, 파스타 그리고 피자는 경기 불황과 내수침체에도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입소문에 활력을 넣어주고 있다”며 “한끼맛있다를 가성비레스토랑, 국내토종퓨전레스토랑, 한양식레스토랑이라 칭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창원상남점 점주 정씨는 “양식과 한식은 더불어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음식이며 요즘 여성레스토랑으로 인기가 많은 것은 이색메뉴로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인기 요인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기사링크

http://www.kns.tv/news/articleView.html?idxno=334767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