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Notice

디너세트
게시글 검색
가을바람 맞으며, 천안 두정동 맛집 탐방
한끼맛있다 조회수:39 121.185.29.65
2017-09-30 14:52:30

충청남도 천안이 떠나고 싶은 가을 여행지로 꼽히고 있다. 목천읍에 위치한 독립기념관은 역사적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는 대표적 장소로 입에 오르내린다. 또 외암민속마을, 등도 가을을 맞아 찾는 이의 발길이 늘고 있다.

태조산 각원사등 서울 1시간 근교에 위치해 있다는 점에서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되는 천안은 주말을 맞아 나들이 객의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금강산도 식후경' 천안에 가면 맛집 탐방 또한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저렴한 가격에 양도 푸짐하다면 더욱 좋을 것이다.

천안 두정동맛집으로 '한끼맛있다'가 관심이다. 해당 음식점의 메인메뉴는 부추통삼겹스테이크와 찹스테이크로, 통삼겹한끼세트는 1개만 시켜도 2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 2인에서 3인까지도 먹을 수 있을 만큼 양이 풍부하다. 통삼겹한끼세트는 통삼겹살, 부추무침, 리코타치즈샐러드 등의 메뉴와 함께 파인애플, 밥, 콘샐러드, 필라프, 파스타(샐러드, 밥 리필)로 구성돼 있다.

특히 삼겹초벌 숙성과정을 거친 삼겹살은 강한 오븐에 초벌구이를 해 진한 육즙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부추무침과 샐러드를 함께 곁들여 풍미를 더하고 있다.

이외에도 치즈한끼, 우정한끼, 불고기한끼 등의 기호에 맞게 다양함을 갖추고 있다. 온 가족이 모두 방문할 경우 가족한끼셋트를 시키면, 메인메뉴를 선택하고 라이스, 파스타, 샐러드 중에 2가지 메뉴를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음식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판매하고 있다. 크림생맥주부터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청포도, 자몽 에이드 등 과일 에이드도 판매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 부추통삼겹스테이크에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살크림까르보나라, 단호박피자 등을 셋트로 먹을 수 있어 다양하고 푸짐한 양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을 받는 것 같다” 고 전했다.

데일리그리드 임영규 기자 sun@sundog.kr

http://m.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60689#04z0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