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Notice

디너세트
게시글 검색
레스토라어 창업 "한끼맛있다", 5월 1일 대구 동성로점 신규 오픈!!
한끼맛있다 조회수:947 211.193.110.220
2019-05-02 21:16:21

원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쉐프마인드(대표 김성일, 김성수)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끼맛있다’ 가 오는 5월 1일 대구동성로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 측에 따르면, 매장내에 안정감을 주는 인테리어 감각과 푸짐한 음식을 제공, 경제적 부담없이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연인 등 외식의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돼 주목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지역기반의 경쟁력을 갖춘 맞춤형 프랜차이즈로써 일과 라이프 생활의 밸런스를 적절히 맞출 수 있는 사업 구조를 갖췄으며, 창업에 큰 중요 요소인 음식 메뉴얼과 본사의 다양한 지원을 얻어 갈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이 때문에,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관심을 받아 지속적으로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라고 한다.

해당 브랜드는 현재 부산 서면본점을 중심으로, 천안두정점, 부산남포점 등 총 15곳 이상의 매장을 오픈했으며, 현재 광주충장로점, 대구동성로점 등이 본사와 계약을 맺고 오픈 준비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 가성비와 맛, 음식플레이팅이 모두 고루 갖춰진 올바른레스토랑 이라는 컨셉이 한끼맛있다를 성장시킨 요인” 이라며 “ 홈페이지를 통해 본사에서 진행하는 창업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창업상담은 본사 대표가 직접 예약자에 한하여 최대 3팀을 대상으로 하여 소규모 집중상담으로 진행된다” 고 전했다.

대구동성로점 창업주는 “좋아하는 분야에서 즐기면서 일 하는 게 꿈이었다”며 “요리가 기반인 브랜드 '한끼맛있다'의 사업 컨셉이 마음에 와 닿아 창업으로 이어지게 되었다”고 이번 가맹점 오픈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끼맛있다를 운영하고 있는 ㈜쉐프마인드의 프랜차이즈본부는 국내 토종브랜드를 앞세워 차기브랜드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311/0000985121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