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Notice

디너세트
게시글 검색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한끼맛있다, 광주 충장로점 오픈... 전국 매장 확대 나서
한끼맛있다 조회수:1283 211.193.110.220
2019-05-23 17:30:20

 

 

 

 

 

올바른 퓨전양식레스토랑 브랜드를 추구하는 '한끼맛있다'가 17호 매장 '충장로점'을 5월 3일 그랜드 오픈하며, 전라도 광주 시장에도 본격 진출했다고 9일 밝혔다.

한끼맛있다는 2~3인셋트로 구성돼 2~3만원대에 4인분의 식사까지 셋트로 판매하는 스테이크, 파스타, 필라프, 피자, 샐러드 전문 브랜드다. 

부채살, 통삼겹살, 우삼겹, 차돌박이 등 고급 스테이크 요리 등과 함께 단호박불고기, 매콤닭가슴살파스타, 콩크림파스타 및 하와이안게살피자 등 다양한 시그니처(SIGNATURE) 사이드 메뉴도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샐러드와 밥을 리필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주 충장로점은 2030 유동인구가 많은 광주의 핵심 상권 중 하나다. 한끼맛있다 충장로점은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들로 대학생, 직장인 등의 젊은층 고객부터 가족 단위 고객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전략이다.

한끼맛있다의 프랜차이즈 본사 ㈜쉐프마인드 측에 따르면, 설립 이래 레드오션이었던 양식 시장을 레스토랑업계 블루오션으로 개척, 철저한 고객 편의 중심의 서비스를 담아 한국형 양식이라는 대중적인 먹거리로 인식을 전환시켰으며 카테고리 킬러로서 대한민국 레스토랑 시장의 활성화를 이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에 대해 쉐프마인드 관계자는 "론칭 3년이 안 된 2016년 5월 오픈을 시작한 이후 무리한 점포 개설을 지양하고 확실한 곳에서만 점포 개점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무 곳에나 무리하게 개점해 폐점하는 가맹점을 원하지 않는다" 며 "현재 부산, 경기, 대구 등지에 이어 광주 핵심 요지에 오픈하는 등 현재까지 총 17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끼맛있다 관계자는 "한끼맛있다 충장로점을 통해 광주 시민들과 첫 만남을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전라도권과 광주 내에 매장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며 여러 광주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기사출처 :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7222626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