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Notice

디너세트
게시글 검색
"한끼맛있다"서울 강남점 오픈... "서울진출로 전국 매장 확대 나서"
한끼맛있다 조회수:550 211.193.110.220
2019-10-05 15:20:38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퓨전양식레스토랑 전문 프랜차이즈기업 ㈜쉐프마인드가 ‘한끼맛있다’ 서울 18호 매장 ‘서울강남점’을 9월 6일 그랜드 오픈하며 경기, 부산, 울산 등과 함께 대구, 대전에 이어 서울에도 본격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 

한끼맛있다는 우수한 품질의 식재료를 사용하면서도 2~3인 셋트로 구성돼 2만원 초반부터 3만원 대에 4인분의 식사까지 셋트로 판매하는 스테이크, 파스타, 필라프, 피자, 샐러드 전문 브랜드다.

부채살, 통삼겹살, 우삼겹, 차돌박이 등 고급 스테이크 요리는 물론 단호박불고기, 매콤닭가슴살파스타, 게살크림까르보나라 및 하와이안게살피자, 마약옥수수피자, 훈제오리샐러드 등과 함께 브리또비프샐러드, 비스크크림리조또, 김치필라프 등의 시그니처(SIGNATURE) 사이드 메뉴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샐러드와 밥을 리필해주는 서비스 또한 한국인의 정서에 맞는 레스토랑이라고 볼 수 있다. 서울에서는 첫 번째로 오픈한 한끼맛있다 서울강남점은 강남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강남맛집 모임장소로 적합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새롭게 문을 연 해당 지점은 2030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의 상권 중 하나에 위치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들로 대학생, 직장인 등의 젊은 층 고객부터 가족 단위 고객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전략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 한끼맛있다는 ㈜쉐프마인드 설립 이래 레드오션이었던 양식 시장을 레스토랑업계 블루오션으로 개척했다” 며 “ 철저한 고객 편의 중심의 서비스를 담아 한국형 양식이라는 대중적인 먹거리로 인식을 전환시켰고, 카테고리 킬러로서 대한민국 레스토랑 시장의 활성화를 이끌고 있다” 고 말했다. 

이어 “ 한끼맛있다는 론칭 3년이 안 된 2016년 5월 오픈을 시작했으며, 확실한 곳에서만 점포 개점을 지향해 매출에 집중 방향을 잡고 있는 튼튼한 기업" 이라며 “ 당 프랜차이즈 본사는 아무리 예비점주님이 희망해도, 상권·입지·타당성 분석이 되지 않는 곳은 무리하게 개점을 하지 않는다” 고 덧붙였다.

또한 “한끼맛있다 서울강남점을 통해 서울 시민들과 첫 만남을 갖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 강남맛집으로 입소문나 서울권과 경기 인천 등 내에 매장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으로 여러 서울 수도권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원문보기:

http://www.ksmnews.co.kr/default/index_view_page.php?idx=265523&part_idx=370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