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Notice

디너세트
게시글 검색
한끼맛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토종레스토랑으로 관심"
한끼맛있다 조회수:446 211.193.110.220
2019-10-05 15:24:18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끼맛있다'를 검색하면 45만8천여개의 게시물이 뜬다. 해당 브랜드는 최근 프랜차이즈계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고도 할 수 있다. 해당 브랜드는 외식기업 ㈜쉐프마인드의 브랜드다.
 
한끼맛있다는 유럽에서 맛볼 수 있는 양식 음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한 양식 음식을 제공 한다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한국형 양식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해당 브랜드는 전국 곳곳에 가맹점이 오픈하고 있으며, 지난 9월 6일 서울특별시 강남역에 서울강남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해당 지점은 강남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도 한끼맛있다는 현재 부산 서면본점을 중심으로 천안두정점, 부산남포점, 부산덕천점, 군산수송점, 진주중안점 등과 함께 창원상남점, 익산모현점, 대구성서점, 대구월성점, 대전은행점 및 울산삼산점, 대구이시아점, 대전가수원점, 경기동탄점 등의 가맹점을 운영 중에 있으며, 대구동성로점 등이 본사와 계약을 맺고 오픈 준비 중에 있다. 
 
한끼맛있다는 대박 메뉴 '부추통삼겹스테이크' 맛의 비결에 대해 '스테이크 레시피'를 꼽았다. 실제로 부추통삼겹스테이크는 한끼맛있다의 매장 매출 중 절반을 차지한다. 부추통삽겹스테이크에는 질 좋고 우수한 품질의 삼겹을 선보이기 위해 축산업체와 직접 계약한 정육을 사용하며, 한끼맛있다는 모든 레시피를 직접 개발하고, 자체생산하여 가맹점에 납품하고 있다. 이외에도 한끼맛있다는 파스타, 피자, 필라프, 샐러드 등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됐다고 할 수 있는 레시피로 만든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쉐프마인드 관계자는 “ 당사는 매년 꾸준한 매장개설을 안정적으로 오픈하는 기업” 이라며 “ 유행을 타는 인기몰이 보다는, 꾸준함과 성실함으로 브랜드를 관리하고 성장시키고 있고, 당 기업의 대표와 직원들은 현장감을 1순위로 생각할 만큼 현장을 중요시한다” 고 전했다. 이어 “ 한끼맛있다의 성장은 고객의 성원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고, 고객이 실망하지 않도록 신선한 식재료의 맛과 품질을 유지할 것” 이라며 “ 철저한 매장 운영과 질 좋은 식재료를 통해 사계절 내내 맛있는 음식을 드실 수 있도록 올바른레스토랑 한끼맛있다를 운영하겠다” 고 덧붙였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원문보기 :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595269&cloc=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