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Notice

디너세트
게시글 검색
천안 청당동 맛집 한끼맛있다, 가성비 패밀리레스토랑으로 관심
한끼맛있다 조회수:28 211.193.110.220
2019-11-26 15:10:19

합리적인 가격, 푸짐한 양과 맛으로 알려진 '한끼맛있다' 천안청담점이 가성비 패밀리 토종 레스토랑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한끼맛있다 메뉴는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양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시켰다. 이색 조합, 스테이크와, 피자 그리고 파스타, 필라프의 메뉴를 선보이며 기존의 레스토랑과의 차별화를 했다. 특히 메인음식인 스테이크와 필라프, 파스타, 피자 종류를 포함한 두 가지 이상 메뉴를 세트로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런치세트와 디너세트로 구분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 특히 여성고객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정갈하고, 안정감을 주는 인테리어에 한국식 양식 조리법으로 맛을 낸 부추통삼겹스테이크와 매콤한 맛을 살린 매콤닭가슴살파스타 등 양식을 한식화한 한끼맛있다만의 색다른 컨셉이다. 

메인 메뉴로는 부추통삼겹스테이크, 매콤통목살스테이크, 찹스테이크, 바비큐치킨스테이크, 단호박불고기를 판매하고 훈제오리까르보나라, 소고기필라프, 비스크크림리조또, 하와이안게살피자, 빠네파스타 등도 있으며, 이색적인 메뉴로 여성레스토랑, 패밀리레스토랑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한끼맛있다는 국내 순수 브랜드로 양식의 한식화를 만드는 곳으로 알려졌다.

업체 측에 따르면 양식 먹기를 꺼리는 어르신과 매운 것을 못 먹는 아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한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또한 매장에서 직접 몸소 손수 요리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신선하고 맛이 풍부하며,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와 필라프, 파스타, 샐러드 그리고 피자는 경기 불황과 내수침체에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한다. 

한끼맛있다 천안청당점 점주 이씨는 “양식은 한식과 더불어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음식” 이라며 “당 식당이 요즘 가성비 레스토랑으로 관심인 것은 한국인의 정을 모티브로 해 양식임에도 푸짐하고 전혀 느끼하지 않게 레스토랑 메뉴로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요인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원문보기:
http://sports.khan.co.kr/bizlife/sk_index.html?art_id=201911251625018&sec_id=561801&pt=nv#csidx64e1693e8ddc056bf5ac9ae8e5ab9a7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