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Notice

디너세트
게시글 검색
천안 청당동 맛집 "한끼맛있다", "수준 높은 고객 입맛 사로잡아"
한끼맛있다 조회수:75 211.193.110.220
2019-11-26 15:26:29

- “ 맛도 가격도 분위기도 겸비한 청당동 한끼맛있다 ”

퓨전양식 레스토랑 전문 브랜드 한끼맛있다가 지난 10월 23일 천안 청당동 법원인근에 ‘천안청당점'을 오픈해 수준 높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의 메뉴는 부추통삼겹스테이크, 한끼찹스테이크, 바비큐치킨스테이크, 단호박불고기, 매콤통목살스테이크 및 매콤닭가슴살파스타, 비스크크림리조또, 소고기필라프, 하와이안게살피자, 브리또비프샐러드 등 총 34가지로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부추통삼겹스테이크, 찹스테이크, 비스크크림리조또, 소고기필라프, 매콤닭가슴살파스타, 게살크림까르보나라, 불고기피자, 빠네파스타가 해당 업체의 인기 메뉴로 손꼽힌다.

부추통삼겹스테이크는 바비큐소스로 염지해 풍미 가득하고 먹음직스러운 통삼겹에 디핑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담백하고 감칠맛이 잘 어울려, 전 연령층에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업체의 특징은 다양한 연령층, 즉 한국인의 특성에 맞춰 가성비가 우수하면서도 좋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스테이크와 파스타, 피자 등으로 구성한 인원별 세트가 있어 여럿이 찾아도 푸짐하게 식사하기 알맞다.

점심에는 쇼핑을 하고 식사하기 좋으며, 저녁에는 디너 셋트 메뉴로 연인, 친구, 가족과 식사하기 좋으며, 특별한 날 여심을 저격하는 인테리어로 데이트 장소로도 적합할 수 있다. 단체석이 있어 행사, 모임 등도 가능하다. 덕분에 SNS상에서는 언제나 핫한 곳으로 통한다.

다양한 메뉴로 언제든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천안 맛집 ‘한끼맛있다 청당점’은 따뜻한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고, 맛과 가격의 합리화로 관심을 받고 있다.

생일과 기념일 또는 각종이벤트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더불어, 이곳의 모든 메뉴는 주문 즉시 즉석에서 요리한다.

해당 업체는 개성 있고 활기찬 천안의 젊음이 있는 캐쥬얼하고, 가성비를 겸비한 올바른 레스토랑으로 알려져 있으며, 만족스러운 맛과 분위기를 느끼고 싶을 때는 이 곳으로 향해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마지막으로 부추통삼겹스테이크는 아주 부드럽다. 특제소스로 만든 스테이크로 부추를 올려 밥과 함께 먹는 요리다. 메뉴 이름에 걸맞게 입안 가득 육즙과 부드러움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콤닭가슴살파스타를 특화시키고, 빠네파스타를 하반기 시그니처 메뉴로 선정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요리로 고객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일, 김성수 한끼맛있다 본사 대표이사는 “ 외식 시즌을 맞아 천안 청당동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최고라는 생각에 한끼맛있다 천안 청당점을 찾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며 “ 이제는 천안 두정점에 이어 천안 청당점 에서도 가족과 연인, 동료들과 행복한 식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https://n.news.naver.com/article/277/0004578499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