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Notice

디너세트
게시글 검색
한끼맛있다, '2021 KCA 프랜차이즈 어워즈' 수상
한끼맛있다 조회수:942 211.193.110.220
2021-03-15 11:49:17

한끼맛있다가 '2021 KCA 프랜차이즈 어워즈(이하 어워즈)'에서 서양식(퓨전음식)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어워즈의 각 부문별 후보자의 최종평가는 공정거래위원회 자료를 기초로 총 5개 항목으로 설계 구성했으며, ▲프랜차이즈 사업성 ▲소비자 유익성 ▲가맹점 수익성 ▲가맹점 사업자 부담금 ▲브랜드 인식도 및 종합평가 항목을 최종 평가해 1위 프랜차이즈가 발표된 것으로 알려졌다.

어워즈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 KCA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국내 프랜차이즈에 대해 소비자의 평가를 거쳐 상을 수여한다.

공정위에서 발표한 프랜차이즈가 확보한 가맹점 수 외에도 소비자 유익성, 소비자 이용 만족도, 소비자 의견 반영 및 소통 등 5가지 내부 기준에 따라 최종 심사를 거쳐 44개 부문에 대해 수상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년 소비자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프랜차이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개최되며, 서양식(퓨전음식)부문에서 1st 대상 수상으로 한끼맛있다 만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해당 업체는 퓨전레스토랑으로 부추통삼겹스테이크, 매콤대창덮밥, 크림치킨리조또, 로제빠네파스타 샐러드, 피자 등 여러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레스토랑을 가성비와 가심비로 퓨전화해 파스타를 중심으로 음식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맛을 추가하고 있다"며 "이를 바탕으로 소형부터 대형레스토랑까지 한 획을 긋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라도 추후 내부에서 다양한 맛을 선보일 수 있도록 개발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는 앞으로의 시장을 지배할 힘"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가치와 품질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한끼맛있다는 본사와 창업자들이 함께할 수 있는 재능기부식, 나눔의 창업으로 직접 개설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한국경제TV

https://n.news.naver.com/article/215/0000943425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